본문 바로가기

잡다하지만 꼼꼼한 리뷰/꼼꼼한 제품리뷰

플라스마 아이폰xs 강화유리필름 후기 꿈에서 일어난일이 현실로?

약 16일 정도 사용한 후기 입니다

오늘 이상하게 꿈에서 핸드폰뒷면이 박살나는 꿈을 꿨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핸드폰 후면을 자세히 보니 금이 가있었습다

​​


왼쪽 상단 부분과 왼쪽 하단 부분에 금이 가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이 제품이 였습니다 가격은 2,980원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포장상태 등 맘에들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주세요

https://allhpy35.tistory.com/m/9


제가 구입한후 언박싱하는 포스팅입니다




하지만

아사이 라는 ​유리 원료​가 들어가있는 강화유리는 아닌거같습니다

제품을 소개하는 부분에도 강화유리필름을 소개하면서
제품 테스트 동영상을 보았더니 드릴로 후면강화유리를
테스트 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믿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더욱 이상하다고 느낀 것은

분명 후면강화유리 필름을 사려고 왔는데
후면 강화유리 필름이 아닌 아이폰케이블 제품을 광고 해서 의아 했습니다

물론 저의 생각입니다

강화유리의 특성상 모서리부분이 약하다는 건 알고있습니다 근데 케이스를 끼고 16일동안 사용하였고 떨어뜨린적은 배개에 떨어뜨린 적밖에 없는데 밖에서 사용할때

과연 내 아이폰을 지켜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아래의 사진 제품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저렇게 옵션을 선택하였습니다

제품선택 2번에는 후면 강화유리 필름이 전면 밖에 없었습니다

마지막 후기


제품의 포장이나 구성품은 문제없다

하지만 16일간 사용 후 필름이 금이간것을 보아
내 후면을 잘 지켜 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