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하지만 꼼꼼한 리뷰/꼼꼼한 맛집리뷰

제주공항 근처 맛집 소주 한 잔 생각나는 불닭 공장 닭발 | 07/09일 다녀온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코딩하는 공대생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용담동에 위치한 불닭 공장에 다녀왔습니다 07/09 일 날 저녁에 보슬보슬 비가 내려서 

비가 오길래 술 한잔하고 싶기도 하고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서 불닭 공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월요일 ~ 토요일 영업 | 일요일 휴무

오후 6:00 ~ 재료 소진까지

 

 

처음 가게 앞을 보니 화끈한? 닭이 저를 반겨주었습니다

가게 이름도 잘 지은 거 같아요 불닭 공장 으으 무언가 매운 느낌이 느껴지지 않나요?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가게 입구에 들어간 후 바로 왼쪽에 위치한 대기자 명단이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쓰시는 게 좋아요

대기자 명단 오른쪽에 보시면 벌써 매진된 메뉴가 있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벌써 다 팔리는 거야?! 국물 닭발 뼈 닭발이 맛있나 봅니다 

저는 대략 12시 다 돼서 도착한 거 같습니다

 

대기자 명단이 길병우 혹은 날씨가 안 좋아서 비가 올 경우

가게 입구 앞에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불닭 공장에 들어가시기 전에 메뉴판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기하시는 분들이 메뉴를 보면서 미리 메뉴를 결정하신 후 들어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치즈 무뼈닭발, 계란탕 " 을 시켰습니다 치즈 무뼈 닭발을 시키면 김가루 밥이 같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누룽지탕, 맑은 콩나물국을 제공합니다

 

계란탕이 물이 있는 찌개가 아니라 계란찜입니다! 주의해주세요

계란찜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이 산처럼 올라와 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지금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꼭 시켜드세요 추천합니다

 

잠시 후 메인 메뉴인 "치즈 무뼈닭발" 이 나왔습니다...

메뉴가 식지 말라고 프라이팬 받침대 아래에 양초? 비슷한 것이 있어서 따뜻하게 데워 줍니다 

저희는 ㅋㅋㅋㅋ급하게 먹다 보니 치즈가 타서 호~ 하고 불어서 꺼버렸습니다

치즈가 생각보다 많아서 닭발에 찍어 먹기 아주 좋았어요

 

주먹밥 위쪽에 맑은 콩나물국이 있습니다

드디어 메뉴가 다 나와서 먹을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 먹자 아~

 

 

비 오는 날에는 역시 소주 한 잔이죠

제주도에는 한라산이라는 소주가 유명합니다 직원분께서 이번에 한라산 순하게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먹어보니 순해서 여자친구와 먹기 좋았습니다 확실히 원래의 한라산보다 덜 쓰더군요

그리고 계산하러 갈 때 사장님께서 결제해주신 거 같은데 친절하게 입에 맞으셨냐고 물어봐 주셔서

감사히 잘 먹고 왔다고 말씀드렸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방문하고 싶습니다

제주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방문하셔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주위에 용두암도 있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