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2020 당첨

안녕하세요 코딩하는 공대생입니다 

오늘은 정보에 대한 글이 아닌 저에 대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한빛미디어 책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대학 서적도 한빛미디어가 많고 

휴학하고 나서 바로 파이썬 책을 한빛미디어에서 구매한 후 책을 참고해서

파이썬 카테고리를 채워나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딥러닝과 데이터 사이언스에 관심이 가게 되어서 한빛미디어에 좋은 책이 없나 보고 있었는데 

좋은 이벤트를 하더군요! 제가 과연 뽑힐지는 모르겠지만 도전해 보았습니다 

http://www.hanbit.co.kr/event/winners/winners_view.html?idx=44&page=1

 

한빛출판네트워크

출판사, IT전문서, 대학교재, 경제경영, 어린이/유아, MAKE, 실용/여행, 전자책, 인터넷 강의

www.hanbit.co.kr

 

위의 "나는 리뷰어다 2020" 당첨자 이메일에 제 이메일이 있어서 ㅎㅎ 뿌듯하고 기뻐서 

좋은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정확하고 좋은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3월부터 시작한다고 하는군요 저에게도 좋은 기회이고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외출에 어려움이 있으실 텐데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시고 외출 후에는 반드시 손과 발을 닦으시는 게 좋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